질문자 : bobful(obobful) | 링크 : http://cafe.naver.com/winmodev/287 |
<질문내용> 질문이 아니라, 도움 요청이 맞겠네요. ^^;;; 옴니아2 단말기를 우연하게 잠깐 사용해 보게 됐는데. Pre-Install 된 프로그램들을 잠깐 봤는데 3D UI기능들을 개발에 적용 해 보고 싶은데, 참고로 옴니아1( SPH-M490) 에서 풀스크린 모드에서 투명처리시... | |
<답변내용> 저는 GDI+를 이용해서 알파블랜딩을 적용했습니다 (C# 2.0에서 작업했습니다) 옴니아1이나 2같이 WVGA를 이용하는 UI에서는 속도와 자원관리를 위해 DirectDraw를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와이지님께서 세부 링크 따라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작성 : 쇼토 | |
작성일 : 2009.11.26 |
Mobile Develop/WinMoDev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