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자리를 깎아낼 때 쓴다
뭔소리인고 하니...
빨간색 태두리 처럼 만든다 이거다...
<선언>
void CXXXDialog::RoundEdge(CRect clientRect)
{
// 모서리를 둥글게
CRgn rgnTop;
CRgn rgnBottom;
// 상단 모서리를 자르고.
rgnTop.CreateRoundRectRgn(0,0,clientRect.Width(),clientRect.Height(),9,9);
rgnBottom.CreateRectRgn(0, clientRect.Height()-10, clientRect.Width()-1, clientRect.Height());
// 해당 영역을 합치고.
CombineRgn(rgnTop, rgnTop, rgnBottom, RGN_OR);
// 잘려진 영역을 적용하고
SetWindowRgn(static_cast<HRGN>(rgnTop.GetSafeHandle()), TRUE);
// 영역을 해제.
rgnTop.Detach();
rgnBottom.Detach();
}
void CXXXDialog::RoundEdge(CRect clientRect)
{
// 모서리를 둥글게
CRgn rgnTop;
CRgn rgnBottom;
// 상단 모서리를 자르고.
rgnTop.CreateRoundRectRgn(0,0,clientRect.Width(),clientRect.Height(),9,9);
rgnBottom.CreateRectRgn(0, clientRect.Height()-10, clientRect.Width()-1, clientRect.Height());
// 해당 영역을 합치고.
CombineRgn(rgnTop, rgnTop, rgnBottom, RGN_OR);
// 잘려진 영역을 적용하고
SetWindowRgn(static_cast<HRGN>(rgnTop.GetSafeHandle()), TRUE);
// 영역을 해제.
rgnTop.Detach();
rgnBottom.Detach();
}
<사용>
CRect clientRectt;
GetClientRect(&clientRectt);
RoundEdge(clientRectt);
CRect clientRectt;
GetClientRect(&clientRectt);
RoundEdge(clientRectt);
뭔소리인고 하니...
빨간색 태두리 처럼 만든다 이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