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Develop/WinMoDev Q&A

게임에서 캐릭터 이동..

질문자 : 링크 : dnalsrl3110
<질문내용>

게임을 만드는데.. 

   case GID_PAN:
     gi.cbSize = sizeof(GESTUREINFO);
     if (TKGetGestureInfo(hgi, &gi)){
      POINTSTOPOINT(ptPos, gi.ptsLocation);
      if(g_GameLevel == Level_Game){
       Game_sence.Keyinput(ptPos);
      }
     }
break;

 

 

GID_PAN 으로 캐릭터 이동을 만들어 볼려고 했는데...이렇게 하니깐 캐릭터가 뚝뚝 끊기면서 이동하더라고요...캐릭터를 이동시킬때 어떻게 해야되나여??

<답변내용>

Gesture에서 PAN을 이용하시는 것 이네요

PAN에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시작점과 끝점의 좌표를 이용해서

방향, 속도, 이동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벡터라고 하지요)

 

GF_PAN 이벤트만 사용하지 마시고

GF_PAN인 경우에 GF_BEGIN과 GF_END를 이용해서 시작점과 끝점을 이용해 케릭터를 이동시킨다면

좀더 원할하게 움직일 것 같습니다

 

WM 6.5 SDK에 첨부되어 있는 Gesture API Samples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작성일 : 2010.05.31 13:11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윈도우 폰/모바일 개발자 모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