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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Develop/WIndows Phone 7.5 & 7.0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망고 7.1 Beta 릴리즈 노트

안녕하세요 루나네스 입니다
5월 24일 오후 11시에 윈도우폰7 망고 SDK Beta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많이 기다린 이유가 신 기능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한글 입력기 지원과 멀티테스킹, IE9이 중점 포인트 일거라
생각 됩니다.

이번 공개된 망고 7.1 SDK Beta에서는 에뮬레이터 기능 강화와 신규 API 공개가 중점적으로 소개 되었습니다.
물론 망고가 완성될 때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이라 하였으니, 지금 당장 원하는 기능이 없다고 크게 실망하실 필요는
없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그럼 이번 업데이트에서 어떠한 점이 변경되었고, 유의사항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7.1 Beta / Release Notes –WPDT 7.1 Beta.htm 를 참고했습니다

주요 포인트라고 생각 되는 부분을 색상으로 강조하였습니다.

주의: 현재는 Windows Phone OS 7.1(망고) 대상 응용 프로그램을 마켓플레이스에 제출할 수 없습니다. 
       7.0 기준으로만 제출 가능합니다

● What’s New
이 정보는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7.1 Beta 의 새로운 정보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hat's New in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를 참고해 주세요

● 이전 릴리즈
아래와 같은 링크에 기존에 릴리즈 된 개발툴이 있습니다.

  1.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7.0

  2.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7.0 January 2011 Update

● 설치 필수 구성요소
Visual Studio를 설치 되어 있지 않아도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7.1 Beta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환경은 기존 상위 링크의 개발 툴이 이미 설치되어 있어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만약, Visual Studio 2010 RTM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서비스팩 1을 반드시 설치하셔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만, 설치 시 Visual Studio 2010이 영문판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추가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Visual Basic for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RTM을 설치하셨다면 제거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이번 7.1 SDK부터 Visual Basic 개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pression Blend가 한국어 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면 7.1 Mango SDK Beta를 설치하시기 전에 반드시 제거 해주시기 바랍니다

● Windows Phone OS 7.1 SDK Beta Release에서 알려진 문제점들

  1. Background Services
    ▶ BackgroundTransferRequest 클래스의 Tag 속성은 항상 null을 반환 합니다.
    앱에서 Background Transfer 서비스를 사용할 때 디버그 작업 중에는 Tombstoned 상태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에뮬레이터와 장치 모두에서 발생합니다
    ▶ Background Agent가 멈출 때, “Process Disconnected”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으나, 무시해도 상관 없습니다.
    디버그와 같은 연결된 상태에서는 Background Agent 어플리케이션은 Out of Memory Exception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연결된 디버그 없이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 ScheduledTaskAgent Class의 OnCancel 메서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메서드는 이후 릴리스에서 제거 됩니다.
    Background Agent를 사용할 때 Out of Memory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당 객체를 사용 후 즉시 폐기 합니다. (dispose of expensive objects immediately)
        GC(Garbage Collecter)를 호출하거나, 오래 동작하는 Background Agent에서 GC.WaitForPendingFinalizers를
        호출합니다.
    Background Agent안에서 HttpWebRequest를 사용하면 Out of Memory Exception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디오 스트리밍 에이전트를 이용할 때 유난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백 그라운드 오디오 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의 디버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료 콜백 메소드(shutdown callback method)에 Breakpoints를 설정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스트리밍 에이전트(Audio streaming agent)안에 OnCancel 메소드를 Overriding해서 사용할 경우
        리소스가 메모리에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base.OnCancel에서 override해서 사용하십시오.
    볼륨 설정이 background audio player 어플리케이션에서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볼륨의 속성을 먼저 설정하는 경우 Play Method을 호출한 다음 오디오 트랙을 설정할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항상 트랙 설정을 먼저 하고 Play Method을 호출합니다.
  2. Launchers and Choosers
    ▶ Choosers의 Completed Event 헨들러는 Tombstoned 상태에서 복귀하기 전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윈도우폰 에뮬레이터에는 Windows Phone OS 7.1의 모든 구성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부 Launchers와 choosers가 정상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mailCompose Task, SmsComposr Task는 에뮬레이터에서 동작하지 않습니다.
        에뮬레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auncher and Chooser Support in Windows Phone Emulato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Sockets
    Multicast 소켓은 현재 윈도우폰 에뮬레이터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Zune에 연결되어 있는 동안 UDP Multicast 소켓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USB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동안 UDP 소켓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4. Tiles and Toast Notications
    ShellToast 객체의 NavigationUti 속성을 설정하면 무시됩니다.
        Toast norification으로부터 앱이 실행될 경우, 응용프로그램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 Windows Phone Emulator
    현지화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언어 설정을 변경할 경우 에뮬레이터에서 일부 문자열은 아직 영어로 표시 됩니다.
    ▶ 에뮬레이터 화면에서 on-screen 키보드의 언어를 변경하려면 System – Wide Language Setting을 클릭하여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시스템 전체 언어 설정을 변경하고, 지역 및 언어를 클릭합니다. 키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언어를 선택할 경우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ck버튼을 hold하면 전환되는 Task-Switching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WMAppManifest.xml 파일의 배포 요소에 32bitsPerPixel을 설정할 경우, 몇가지 그라이언트 이미지는 에뮬레이터에
        줄무늬(moire)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이 문제는 장치에 배포할 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에뮬레이터가 실행된 상태에서 호스트 컴퓨터의 Time zone 변경을 할 경우 에뮬레이터의 time zone이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에뮬레이터 시간을 변경해주어야 합니다.
    ▶ 윈도우폰 에뮬레이터가 실행될 때 호스트 컴퓨터의 하드웨어 가상화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VitualBox의 기존 가상 머신
        인스턴스는 종료 됩니다.
    ▶ 윈도우폰 에뮬레이터가 실행될 때 호스트 컴퓨터의 하드웨어 가상화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VM웨어의 기존 가상 머신
        인스턴스는 종료 됩니다.
    ▶ 윈도우폰 에뮬레이터는 DDI(Device Driver Interface)버전 10 이상 및 DirectX 버전 10이상 지원하는 컴퓨터에서
        호스트 GPU를 사용하여 GPU의 주변 에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Software 에뮬레이션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etup and System Requirements for Windows Phone Emulato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6. Deploying and Debugging
    ▶ Windows Phone OS 7.1 장치를 developer-unlock이 해제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Developer Unlock Tool을 이용해서 다시 해제를 하십시오.
  7. Visual Studio Projects
    기본 ApplicationIcon 및 Background File 형식이 PNG에서 JP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향후 릴리즈에서 다시 바뀔 것 입니다.
    ▶ 실버라이트 어플리케이션의 assembly name을 변경하면 실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Clean Solution 또는 프로젝트의 obj 폴더를 삭제 후 다시 Build Solution을 실행하십시오.
    기본 3D 그래픽 어플리케이션 프로젝트 템플릿은 컴파일 시
        “The Project <ProjectName> cannot be referenced. The referenced project is targeted to a different framework family (.NETFramework).” 
        경고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경고는 응용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는 Silverlight 프로젝트에서 XNA Framework를 사용하기 때문에 표시 됩니다.
    리소스 파일에 이미지를 추가하면 다음과 같은 컴파일러 에러가 발생합니다.
        “The type or namespace name 'Drawing' does not exist in the namespace 'System' (are you missing an assembly reference?).”
        이는 리소스 메니저 버그로, 해당 부분의 해결방법에 대한 기술문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mages with ResourceManager
    ▶ 기본적으로 Visual Basic Audio Playback Agent 프로젝트 템플릿은 다음과 같은 경고 메시지를 컴파일시에 표시합니다.
         “Only one XML comment block is allowed per language element.”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REMARKS element의 시작태그 앞에 공백 행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 Windows Phone OS 7.0프로젝트에서 Windows Phone OS 7.1 라이브러리에 대한 참조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만약에 7.1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는 참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7.1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경우에는 프로젝트를 7.1로 생성하거나, 7.1로 업그레이드 하여야 합니다.
        이 문제는 실버라이트 4 라이브러리에 적용 됩니다.
        주의 : 윈도우폰 7.0 어플리케이션에서 7.1라이브러리를 사용할 경우 마켓에서 Reject 될 수 있습니다.
    ▶ 어플리케이션의 네임스페이스를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은 파일을 수정해야 합니다.
        YourProjectName.csproj, App.xaml and App.xaml.cs
    1. YourProjectName.csproj에서 SILVERLIGHTAPPENTRY 요소를 찾아 새로운 네임스페이스 이름으로 기존의 내용을 수정합니다
      <SilverlightAppEntry>OldNamespace.App</SilverlightAppEntry> 에서 <SilverlightAppEntry>NewNamespace.App</SilverlightAppEntry>.
    2. App.xaml 에서 x:Class=”OldNamespace.App” 을 x:Class="NewNamespace.App" 으로 변경합니다.
    3. App.xaml.cs 에서 기존의 네임스페이스 선언을 찾아 새로운 네임스페이스로 변경합니다.
    4. 프로젝트 속성 페이지에서 새 네임스페이스와 일치하도록 올바른 Start Object를 선택합니다.
    5. Clean Solution을 실행 후 컴파일 합니다.
         
  8. Application Profiling
    어플리케이션의 Profiling은 Windows Phone OS 7.1 기반으로 동작하는 단말기나 에뮬레이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윈도우폰 에뮬레이터에서 Profiling은 지원되지만, 성능 데이터는 실제 장치에서 동작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실행중 PropertyChanged Callback을 사용할 경우, ArgumentNullException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프로파일링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Callback 메소드에 예외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류 목록 창에서 컴파일러 경고가 있는 경우에는 프로파일과 응용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경고(warnings)를 제거하고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에니메이션이 반복되는 경우 Child Animation은 프로파일러에 완벽히 캡처되지 않습니다.
    ▶ XAML 코드로 이동 리소스 사전에 선언된 요소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탐색을 위한 아이콘이 프로파일 결과의 비주얼 트리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TextBoxBase 또는 UIElement에서 상속 받은 컨트롤의 경우 매개변수가 없는 공용 생성자를 가지고 있다면
        프로파일 결과의 비주얼 트리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TextBox, PasswordBox, RichTextBox, InkPresenter, MultiScaleImage 에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프레임속도 카운터가 존재하는 경우 프로파일은 XNA Framework의 게임에 있는 Managed Funtion 일부를
        캡처하지 않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려면 모든 기능에 대한 프레임 속도 카운터를 해제해야 좀 더 정확하게 측정 합니다
    .
    ▶ The stop profiling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사용자 인터페이스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해결 됩니다.
    XNA Framework 솔루션 안에 Windows Project와 Windows Phone Project가 같이 있을 경우 프로파일링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 Function View에서 몇몇의 파라메터 속성이 실제 시스템타입 대신 System.Char[]로 표시합니다.
  9. Controls
    리스트 박스에서 스크롤링에 대한 시각적 피드백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각적 피드백이 발생되는 경우는 전체 리스트박스에 표시되는 충분한 아이템이 있는 경우에만 발생 됩니다.
  10. RichTextBox Control
    ▶ RichTextBox 컨트롤에 대한 기본 스타일은 없습니다.
        RichTextBox 컨트롤을 사용하려면 프로젝트의 App.xaml의 APPLICATION.RESOURCES요소에 아래의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Style TargetType="RichTextBox">
        <Setter Property="FontSize" Value="{StaticResource PhoneFontSizeNormal}" />
        <Setter Property="Foreground" Value="{StaticResource PhoneForegroundBrush}" />
        <Setter Property="Background" Value="Transparent" />
        <Setter Property="BorderBrush" Value="Transparent" />
        <Setter Property="BorderThickness" Value="0"/>
        <Setter Property="HorizontalContentAlignment" Value="Stretch" />
        <Setter Property="VerticalContentAlignment" Value="Center" />
        <Setter Property="Padding" Value="0" />
        <Setter Property="Template">
            <Setter.Value>
                <ControlTemplate TargetType="RichTextBox">
                    <Grid Background="Transparent">
                        <Border Background="{TemplateBinding Background}" 
                            BorderBrush="{TemplateBinding BorderBrush}"
                            BorderThickness="{TemplateBinding BorderThickness}"
                            Margin="{StaticResource PhoneHorizontalMargin}">
                            <ContentControl x:Name="ContentElement"
                                HorizontalContentAlignment="{TemplateBinding HorizontalContentAlignment}"
                                VerticalContentAlignment="{TemplateBinding VerticalContentAlignment}"
                                Padding="{TemplateBinding Padding}"/>
                        </Border>
                    </Grid>
                </ControlTemplate>
            </Setter.Value>
        </Setter>
    </Style>

    ▶ RichTextBox 컨트롤이 도구상자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XAML에 수동으로 RichTextBox 컨트롤을 추가하거나, 코드에서 동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코드는 RichTextBox에 대한 XAML 예제 입니다.
    <RichTextBox Width="400" Height="400" Background="White">
        <Paragraph Foreground="Red">
            <Run Text="Red Text"/>
        </Paragraph>
        <Paragraph Foreground="Blue">
            <Run Text="Blue Text "/>
            <Bold>This is bold</Bold>
        </Paragraph>
        <Paragraph Foreground="Black">
            <Run Text="Black Text "/>
            <Hyperlink>Click Here</Hyperlink>
        </Paragraph>
    </RichTextBox>

    ▶ RichTextBox 컨트롤은 디자인시 렌더링 되지 않습니다.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정상적으로 제어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 RichTextBox 컨트롤은 읽기 전용 입니다.
  11. Silverlight and XNA Framework
    ▶ GameTumerEventArgs 클래스의 IsRunningSlowly 속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속성은 모든경우에 false를 반환합니다. 그리고 이후 릴리즈에서 제거 됩니다.
    ▶ XmlnsDefinitionAttribute 클래스를 사용하여 응답하지 않은 어플리케이션을 응답시킬 수 있습니다.
    실버라이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XNA 프레임워크 렌더링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응답이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영상 콘텐츠를 재생할 VideoBrush 또는 MediaElement를 사용하는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Deactivating 후 Reactivating을 하거나, 동영상 콘텐츠가 완료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XNA 프레임워크 렌더링을 사용할 경우 ListBox 컨트롤의 스크롤링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XAML 또는 code-behind에서 ScrollViewer의 ManipulationMode를 설정합니다.
       
    <ListBox ItemsSource="{Binding Items}" ScrollViewer.ManipulationMode="Control" >

    ▶ 어플리케이션을 닫았다가 다시 열거나, 스크린 키보드를 열었을 경우 MediaElement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중복될 수 있습니다.
    Appliocation Bar 또는 TextBox 컨트롤의 렌더링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페이지에서 MediaElement를 사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Media
    H.264 코덱으로 인코딩된 영상 파일은 윈도우폰 에뮬레이터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장치에서 사용하십시오.
    ▶ VideoSink Class를 사용하는 경우, 초당 15~30 fps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는 MediaElement 개체의 원본 MediaStreamSource 개체로 설정 된 비동기화 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에 위치가 변경될 경우 예를 들면, 빠르게 재생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에뮬레이터에서만 발생합니다.

    ▶ 윈도우폰 에뮬레이터는 Windows Vista에서 실행되는 경우, 일부 오디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미디어 파일 또는 알람과 같은 오디오를 재생할 때 오디오 패킷 손실로 인해 발생합니다.
    ▶ MediaElement 개체의 소스를 설정하면 다른 모든 시간을 실패합니다.
  13. Camera
    에뮬레이터에서 카메라를 사용할 때 어플리케이션의 응답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만약, 어플리케이션을 비활성화(예를 들어 시작버튼을 누를경우)후 재 활성화(예를 들어 Back버튼)를 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에서 카메라 캡처를 만든 후 카메라를 닫을 경우 몇 초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ombstoned 상태 된 어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켑처를 만들 때 System.Runtime.InteropServices.COMException 예외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이 문제가 발생 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어플리케이션 매니페스트에 ID_CAP_CAMERA 기능을 추가 합니다.
  14. On-Screen Keyboard, Copy and Paste, and User Input
    ▶ On-Screen Keyboard 컨트롤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On-Screen Keyboard의 InputScope 값에 따라 달라집니다.
    멀티라인 텍스트 박스에서 줄바꿈에 사용되는 ’\r’문자가 ‘\r\n’으로 변경됩니다.
  15. Miscellaneous (기타)
    Back 버튼 또는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응용 프로그램은 어떠한 경우에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MessageBox와 같은 특정 컨트롤에 포커스가 가 있을 경우, 검색이나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어플리케이션의 비활성화 및 재 활성화 후 약간의 시간 동안 PhoneApplicationService.Current.State 메시지가
        Null이 표시됩니다.
        이는 MessageBox와 같은 특정 컨트롤에 포커스가 있는 경우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 할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WebRequest 개체의 AllowReadStreamBuffering 속성을 true로 설정하면 실제로 발생하는 버퍼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플리케이션이 의도한 것 보다 더 많은 메모리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 SlSvcUtil.exe 프록시 코드를 생성하려면 실패하고, StackOverflowException 예외를 던질 수 있습니다.
        프록시 코드를 생성하려면 프로젝트 메뉴에서 서비스 참조 추가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 Breaking Change (주요 변경 내용)
    변경사항 세부 내용 근거 완화
    ScrollViewer, ListBox 컨트롤 터치 입력의 발생이 UI Thread에서 기본적으로 독립적인 스레드에서 발생합니다. 윈도우폰 OS 7.0에서 ScrollVieewr와 ListBox의 터치 입력은 UI Thread 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 응답속도에 영향을 끼칩니다.
    윈도우폰 OS 7.1에서는 이러한 컨트롤을 위한 터치입력은 기본적으로 독립적인 Thread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훨씬 더 빨리 발생하게 됩니다.
    이 변경사항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반응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터치 입력의 Background 핸들링이 적합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XAML 또는 code-behind에 컨트롤의 Manipulationmode를 변경합니다
    이미지 디코딩은 UI Thread 대신 기본적으로 Background Thread에서 발생합니다. 윈도우폰 OS 7.0에서 이미지 디코딩은 UI Thread에서 처리 됩니다. 이것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응답속도에 영향일 끼칩니다.

    윈도우폰 OS 7.1에서 이미지 디코딩은 기본적으로 Background Thread에서 처리 됩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윈도우폰 OS 7.0에서 7.1로 업그레이드 하면 이러한 변경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윈도우폰 OS 7.0 대상 응용프로그램은 이러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파노라마의 배경 이미지 시나리오는 백그라운드 로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이미지가 완전히 로드되어야 사용자가 파노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변경사항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응답성을 향상 시킵니다. 이미지 Background 로딩이 적합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XAML 또는 code-behind에 컨트롤의 DelayCreation에 BackgroundCreation에서 이미지의 CreationOptions를 변경합니다.
    Background Thread에서 생성된 비동기 Web client 요청에 대해 Background thread pool에서 반환합니다. 윈도우폰 OS 7.0에서는 Background Thread에서 생성된 비동기 웹 클라이언트 요청에 대해 UI Thread에서 응답하여 반환합니다.
    해당 스레드 풀에 의해 생성된 결과를 반환합니다.

    만약 윈도우폰 OS 7.1로 응용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면 UI Thread에서 결과를 리턴할 경우 “Invalid cross-thread access”라는 메시지와 함께 UnauthorizedAccessException예외가 발생 됩니다
    이 변경사항은 다운로드의 완벽한 Background 처리 하고, 응답하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활성화 시킵니다. UI스레드에서 반환하는 응답에 의존하는 코드에서는
    dispatcher.beginInvoke를 사용하여 응답을 마샬링 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Windows Phone Developer Tools 7.1 Beta Release Notes를 번역한 내용 입니다.
미숙한 실력이라 번역에 오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역된 내용을 리포트 해 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